맨시티 스타디움 투어_(2) 에티하드 스타디움 투어

저희는 맨체스터 시티 VS 아스날 경기 당일에 스타디움 투어를 했는데, 경기 당일 스타디움 투어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팁을 같이 적으려고 합니다.

에티하드 스타디움 가는법부터 스타디움 투어까지 보여드립니다.

맨시티 티켓 구매와 관련된 이전 포스팅은 아래글 참고 해주세요.

맨시티 직관 후기 – (1) 티켓 구매

1. 맨시티 에티하드 스타디움 가는법

맨시티 맨체스터 피카딜리

저희가 묵은 숙소는 맨체스터 피카딜리 역과 가까운 더블트리 힐튼 맨체스터 피카딜리 호텔이었습니다.

숙소는 나쁘지 않았고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했습니다.

도보로 5~10분정도면 호텔에서 역까지 갈 수 있었고,

맨체스터에 축구때문에 가시는 분들은 역근처 호텔로 숙소를 잡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지도

자 이제 트램을 타러 가볼겁니다.

피카딜리역에 가셔서 메트로링크만 따라다니시면 트램을 탈수가 있습니다.

경기날은 6분에 한대정도 정도 온다고 하네요

트램을 타고 에티하드 캠퍼스 역에 내리면 에티하드 스타디움이 눈앞에 바로 보이실 겁니다!

날씨는 안좋지만… 웅장하죠?

참고로, 스타디움투어가 열리는 곳은 시티 스토어 2층 입니다.

예매는 홈페이지에서 멤버쉽 가입후에 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빈자리가 있으면 현장결제도 됩니다.

링크는 여기입니다.

https://www.mancity.com/tours?_gl=1112v63c_gaNjAwMTU2NDYwLjE3MDQ3OTg1NDM._ga_83D496C6PLMTcwNDgxMTM0NC4yLjEuMTcwNDgxMzIxMy41Ny4wLjA._ga_QFRL9KTV4P*MTcwNDgxMTM0NC4yLjEuMTcwNDgxMzIxMy41Ny4wLjA.

사람들만 따라가도 바로 스토어를 찾으실 수 있으실겁니다.

시티 스토어 외관과 내부사진입니다. 멋지죠? 시티즌들 지갑 얇아지게 만드는 그곳입니다.

2. 맨시티 스타디움 투어, Etihad Stadium

예약하신 스타디움 투어 시간에 맞춰 시티 스토어 2층에 가시면 게이트에 표를 보여주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들어가시면 곧바로 트로피룸인데, 여기서 대기하시면서 사진도 찍고 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유럽챔피언이 된 시즌이지만.. 우승하기 한달 전이라.. 아쉽게도 빅이어가 없네요.

위에서 말씀드린 팁을 먼저 전해드리자면, 경기 당일 스타디움투어는 제약이 많습니다.

저희는 저녁 8시 경기 당일에 오후 3시쯤에 스타디움 투어를 진행했는데, 선수들 라커룸이나 피트니스 센터, 경기장 바로 바깥 복도등 출입이 안되는 지역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다음에 다시 가게 된다면, 스타디움투어를 경기 없는날 하려고 합니다.

(저도 가기전까지 경기 당일 스타디움 투어에 대한 제약이 있지 않을까 했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있네요.)

(근데 토트넘에서는 제약 없긴했음. 심지어 매치데이투어라고 더 비싸게 받음.)

그래도 이 스타디움의 웅장함이 정말 압권이었습니다.

경기를 보러갈 계획이시라면, 정말 정말로 스타디움투어는 꼭 하시는게 좋습니다.

Leave a Comment